광고 / Ad

[산림청]산림청, 직원들과 함께 정책·조직문화 혁신 이끈다

btn_textview.gif

FileDown.do?atchFileId=FILE_000000010008226&fileSn=0
- 24일 대전서 ‘공감·동감 토크콘서트’ 개최 -



산림청(청장 김재현)은 24일 대전시 서구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에서 소속·현장직원들 100여 명과 함께 산림정책 및 조직문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공감·동감 토크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에서 직원들은 산림정책 BEST 5를 선정하고, 직접 제작한 영상을 선보였다.
    * 직원들이 뽑은 산림정책 Best 5 : 미세먼지 대응 도시숲 조성, 남북산림협력 추진, ‘숲속의 대한민국 만들기’ 정책 수립, 중앙산림재난상황실 신설 등 산불 대응체계 강화, 산림일자리발전소



이어진 ‘슬기로운 조직문화’ 시간에서는 산림청 조직문화의 과거와 현재를 꽁트로 표현하고, 앞으로 나아가야 할 올바른 방향에 대해 직위·직급 상관없이 논의했다.
    * 조직문화 : 디자인유어셀프, 일·가정의 양립, 불필요한 일 줄이기, 현업공무원 지정, 본청 전입심사 공정성 강화 등



또 참석자들은 정책추진 시 겪었던 일화와 우수성과 등을 공유하고, 향후 2~3년 이내에 추진했으면 하는 정책을 선정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날 토크콘서트에 참여한 국립자연휴양림관리소의 김상우 주무관은 “산림정책과 조직문화를 알기 쉽고 재미있게 공유하고 자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개선방안을 논의하는 알찬 시간이었다”라며 “직원들이 모두 합심하여 건강하고 활기찬 산림청을 만들고, 임업인과 국민을 위한 정책을 추진해 나갔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자료제공 :icon_logo.gif(www.korea.kr)]

0 Comments

아르디움_프리미엄 빅먼슬리 플래너 2020
칠성운영자
코란도C 전용 가죽 스마트키홀더 키케이스 키링
칠성운영자
문구사무/디쿠하바나실리콘컵받침티코스터4P세트
칠성운영자
고급형 거래명세표_0687
칠성운영자